
LA 다저스 (NL 서부 2위 / 최근 5경기 1승 4패)
LA 다저스는 에멧 시한(1승 2.03)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13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4.1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구원승을 거둔 시한은 팀이 기대하던 모습을 어느 정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홈 경기에서 강한 투수이니만큼 5이닝은 잘 막아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전날 경기에서 프리스터의 강속구에 막혀 3안타 완봉패를 당한 다저스의 타선은 후반기 시작이 최악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특히 상위 타선이 막혀버린 것이 치명적입니다. 3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커비 예이츠 영입이 실패로 돌아가는 듯한 상황입니다.
밀워키 브루어스 (NL 중부 1위 / 최근 5경기 4승 1패)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11승 4패 2.66)가 시즌 12승에 도전합니다. 14일 워싱턴과의 홈 경기에서 6.2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랄타는 7월 한 달간 3전 전승 1.45 피안타율 .154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8일 다저스 상대로 홈에서 6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지만, 홈과 원정의 차이가 극심한 투수라는 변수가 어떻게 작용할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글래스나우와 예이츠 상대로 케일럽 더빈의 솔로 홈런을 포함해 2점에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원정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후반 득점권 찬스를 모조리 날려버린 것은 반성해야 할 부분입니다.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시리즈 한정 무적 상태입니다.
결과 예측
밀워키가 1차전을 가져갔습니다. 문제는 다저스의 타격이 상당히 가라앉았고 강속구 대응력에 문제가 드러났다는 점입니다. 홈 경기의 시한이라면 기대치를 가져도 좋지만, 현재의 타격으로는 페랄타를 공략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불펜으로 갈수록 유리한 것은 밀워키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예상 스코어는 4:3 밀워키 승리입니다. 승패는 밀워키 승리, 핸디는 밀워키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로 추천드립니다.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