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네소타 트윈스 (AL 중부 1위 / 최근 5경기 2승 3패)
미네소타 트윈스는 불펜 데이 또는 신인 트래비스 아담스의 등판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담스는 19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주었으나, 메이저리그 레벨과는 거리가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했습니다. 따라서 아담스에게 한 경기를 맡기기보다는 불펜 데이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미네소타의 타선은 찬스에서의 부진이 치명적이었습니다. 3개의 병살타와 12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매우 아쉬운 결과였습니다. 4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에 의존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결장 이슈: 현재 특별한 결장 선수는 없습니다.
워싱턴 내셔널스 (NL 동부 2위 / 최근 5경기 3승 2패)
워싱턴 내셔널스는 제이크 어빈(7승 5패 4.81)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22일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어빈은 안정감이 부족함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낮 경기 한정으로 3승 1패, 2.57 피안타율 .194의 에이스급 투수로 변모한 점은 이번 경기에서 큰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라이언과 미네소타의 불펜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극복한 모습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하위 타선에서 교체로 들어온 알렉스 콜의 대활약이 경기의 흐름을 바꾼 것으로 평가됩니다. 3.1이닝 동안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접전만 피하면 될 것 같습니다.
- 결장 이슈: 현재 특별한 결장 선수는 없습니다.
결과 예측
이번 경기에서는 미네소타의 집중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믿었던 라이언이 워싱턴에게 무너진 점이 큰 변수로 작용할 것입니다. 기세가 오른 워싱턴의 타선이라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건은 미네소타의 타격이 제 몫을 해내느냐인데, 어빈이 낮 경기에 매우 강한 투수임을 고려할 때 반등을 기대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상성에서 앞선 워싱턴 내셔널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예상 스코어는 5:4로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하며, 승패는 워싱턴의 승리, 핸디는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로 추천드립니다.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