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릭스 버팔로스 (현재 순위: 3위 / 최근 5경기 2승 3패)
오릭스는 타키시마 타이토가 1군 복귀전을 치릅니다. 이전 경기에서 2이닝 무실점 투구 후 2군으로 내려갔던 타카시마는 불펜에서 선발로 돌아오는 조정을 거쳤습니다. 이번 시즌 선발로 나섰을 때 투구 기복이 있었지만, 세이부를 상대로 4월 15일 홈에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둔 경험이 이번 경기에 등판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요자 공략에 실패하며 5안타 완봉패를 당한 오릭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5회말의 동점 찬스를 날려버린 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다행히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점차 제 몫을 해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세이부 라이온즈 (현재 순위: 1위 / 최근 5경기 4승 1패)
세이부는 스미다 치히로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최근 9일 라쿠텐과의 홈 경기에서 7.2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미다는 최근 2경기 연속 QS+로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다만 홈과 원정의 차이가 다소 있으며, 오릭스 상대로 이번 시즌 홈에서 매우 강했던 점은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높이는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에스피노자 상대로 3회초에 터진 토노사키의 적시 2루타가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이부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의 부진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를 믿어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결과 예측
세이부 라이온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상 스코어는 3:2로 세이부의 승리입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핸디캡은 오릭스 승리로, 언더 오버는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