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현재 순위]/[최근 5경기 4승 1패])
삼성은 아리엘 후라도(11승 8패 2.56)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19일 NC 원정에서 8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후라도는 3경기 연속 7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친정팀을 만날 때 홈에서 한 번 크게 무너진 경험이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을 완파하며 홈런 2발 포함 12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홈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랜드 슬램 포함 3안타 5타점을 올린 이병헌은 생애 최고의 날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등판과 동시에 3실점을 허용한 배찬승은 상당히 지친 모습이었습니다.
키움 ([현재 순위]/[최근 5경기 1승 4패])
키움은 김연주(1승 2패 5.96) 카드를 통해 연패 저지를 노립니다. 19일 KIA 원정에서 3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김연주는 구원 투수로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선발로서 김연주는 5이닝을 버티기 힘든 투수인데, 5월 22일 홈에서 삼성 상대로 5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것은 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승현과 배찬승 두 좌완 상대로 송성문의 솔로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극복했다는 점에서 위안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집중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하지만 4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대단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결과 예측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후라도가 키움 상대로 부진하다고 하더라도 현재의 후라도는 리그 최고의 에이스급 투구를 하고 있으며 홈이라는 강점도 있습니다. 김연주에게 삼성의 불타는 타선을 막으라고 하는 것은 조금 무리일 것입니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예상 스코어는 10:5 삼성 승리입니다. 승패는 삼성 승리, 핸디는 삼성 승리, 언더 오버는 오버, 5이닝 승패는 삼성 오버로 추천드립니다.
댓글 총 0개